세일즈 인사이트
(2105) 김효석의 거침없는 초대석_조목조목 짚어보는 FP롱런의 조건
본문
상담에 대한 기본 적인 준비과정도 철저히 해야한다는 점을 다시한번더 숙지하였고
또한 보험에 관한 공부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는 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고객도 검색만 하면 알수 있는 내용들을 설계사가 그저
배우려하지 않고 가만히 적혀있는 글자만 상담을 하는게 아닌 고객이 원하는
질문에 답변을 최대한 할 수 있는 상담을 위해 꾸준한 공부도 습관화를 시켜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우리가 이용하고 있는 FP파트너즈에서도 다양한 보험과 상품 외적으로
설계사들이 갖춰야할 기본기 등등 다양한 것들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
영상을 시청하면서 다양한 것들을 배우고 숙지하고 고객과 상담시에도 전문성이 있는
설계사에게 상담을 받길 원하다 보니 이런 부분을 놓치지 않고 영업에 도움되는 부분들을 스스로 채워나가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보험에 관한 공부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는 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고객도 검색만 하면 알수 있는 내용들을 설계사가 그저
배우려하지 않고 가만히 적혀있는 글자만 상담을 하는게 아닌 고객이 원하는
질문에 답변을 최대한 할 수 있는 상담을 위해 꾸준한 공부도 습관화를 시켜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우리가 이용하고 있는 FP파트너즈에서도 다양한 보험과 상품 외적으로
설계사들이 갖춰야할 기본기 등등 다양한 것들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
영상을 시청하면서 다양한 것들을 배우고 숙지하고 고객과 상담시에도 전문성이 있는
설계사에게 상담을 받길 원하다 보니 이런 부분을 놓치지 않고 영업에 도움되는 부분들을 스스로 채워나가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