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인사이트
(2202) 위대한 도전 세일즈_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mp4
본문
현장강의 들었던 프라임에셋263본부 김진학FC입니다.
세일즈의 가장 본질적인것을 현장에서 생생히 들을 수 있었던 정말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아직 신입이여서 가치관 형성이 되지 않았는데, 상품판매가 목적이 아닌 사람의 마음을 먼저 얻을 수 있는 노하우와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경력직도 신입도 꼭 필수로 들어야 하는 강의였다고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일즈의 가장 본질적인것을 현장에서 생생히 들을 수 있었던 정말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아직 신입이여서 가치관 형성이 되지 않았는데, 상품판매가 목적이 아닌 사람의 마음을 먼저 얻을 수 있는 노하우와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경력직도 신입도 꼭 필수로 들어야 하는 강의였다고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