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필수역량 NEW
03. 세일즈 고객의 마음을 얻다
본문
세일주의 저의와 개념이해를 보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며 매력, 신뢰, 전문성이 있어야 합니다. FP는 상인적 지식으로 무장한 혁신가가 되어야 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보면 전문성을 보는건 아니고 신뢰를 먼저 볼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나한테 하는 이유가 추가로 하나 더 갖고 싶어지는 것입니다.
마음 편하게 공감하는 설계사가 되어야 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보면 전문성을 보는건 아니고 신뢰를 먼저 볼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나한테 하는 이유가 추가로 하나 더 갖고 싶어지는 것입니다.
마음 편하게 공감하는 설계사가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