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6년 제주살이 청산…“효리 언니 덕에 ♥새식구 생겼다” > 고객 등록 영상

브아걸 제아, 6년 제주살이 청산…“효리 언니 덕에 ♥새식구 생겼다” > 고객 등록 영상

손해보험 브아걸 제아, 6년 제주살이 청산…“효리 언니 덕에 ♥새식구 생겼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igrjhiai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11-25 21:15

본문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43)가 6년간의 제주도 생활을 마치고 새 출발 한다.

지난 24일 제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년 제주살이를 곧 마친다”며 “세식구에서 네식구가 되어 서울로 돌아간다”라고 밝혔다.

제아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혼족어플’에서 한달살이하면서 제주도의 자연에 매료되어 1년 살아보자고 시작한 게 벌써 6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며 제주 생활을 회상했다.

그는 “제주도가 저에게 큰 위로가 되고 쉼이 되었다”며 반려견인 반달이, 몽실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어 가수 이효리의 권유로 개 한 마리를 입양했다며 “홍숙이를 식구로 맞이하면서 완전체가 됐다”라고 밝혔다.

제아는 제주 생활을 마치는 이유에 대해 “작년에 목이 상하면서 큰 위기를 겪었다”며 “몸이 약해지니 예전에는 거뜬했던 비행과 온도 차에도 (목이) 상당히 예민해져서 돌아올 생각을 안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그는 “나를 오롯이 돌보는 시간으로 채우면서 마음 안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며 “내가 있는 장소는 중요하지 않을 만큼 마음의 크기가 상당히 자라났다”라고 적었다.

이어 “제가 서울에 일하러 가면 반려견들이 예전에는 돌보미와 잘 지냈는데 나이가 드니 슬슬 제 부재에 예민해지는 것 같다. 이제는 계속 함께 있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부연했다.


제아는 “이제 목도 거의 다 나아서 노래할 수 있게 됐다”며 “음원도 준비 중”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그는 “서울에서 우리 아이들과의 삶이 너무 기대된다”며 응원을 당부했다.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로 데뷔한 제아는 노래 ‘니가 따끔거려서’, ‘나쁜 여자’ 등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했다.

한편 이효리는 가수 이상순과 결혼한 2013년부터 제주도에서 생활하다 지난해 서울로 이사했다.

그는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 출연해 “제주도를 떠나려고 마음먹고 나니 한 달 동안 슬펐다”며 “막상 떠난다고 생각하니까 새소리, 숲, 바닷소리가 더 소중하게 보였다”고 털어놨다.







아이유 “박보검, 촬영 중 아역 배우에 정색하더라”…대체 무슨 일
“자연인은 설정?” 김대호, 고급 리조트 포착에 박명수 “적당히 해” 일침
정해인 “의미가 깊다”…소녀시대 태연과 기쁜 소식 전했다
케데헌 ‘소다팝’ 작곡가, 소녀시대 유리 사촌과 결혼한다
키 3㎝ 넘게 속이고 결혼한 유명 연예인… “사기 결혼” 지적 나왔다
풍자가 처음 밝힌 성전환 수술 실패담…“체류비 다 날리고 귀국”
“현역 선수가 솔로지옥에?”…이관희, ‘프로의식’ 질문에 내놓은 대답
“남친과 결혼하려 성전환수술 했는데…남녀 안 가리고 바람피워”






18m31kcq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에프에이(주)

대표이사 : 이준호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2길 14 중유빌딩 | 대표번호 1544-8141
사업자 등록번호 : 531-81-01759 | 대리점등록번호 2007028001

Copyright © 2020 iF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