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 나트랑 미러급 매장 추천 - 골프의류 명품가방 짝퉁 매장 쇼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유주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6-06-11 17:55본문
싼타페dm 깜빡이 diy현대모비스 매장 2천원데일리로 타는 저의 첫번째 애마싼타페dm이 이제 11년이 지나며소모품들이 하나씩 망가지네요2년전에는 헤드라이트 전구가나가서 셀프교체했었는데 이번엔헤드라이트 깜빡이 전구가 나감어느날 좌회전 깜빡이를 켜니 몇번깜~빡.깜~빡. 정상적으로 깜빡이다깜빡깜빡깜빡!! 이러면서 갑자기화살표가 난리부르스를 추더군요그래서 릴레이 부품이 고장났나?싶었는데 검색해보니 앞이나 뒤에방향지시등(깜빡이등)이 하나라도나가면 이런다고 하더라구요ㅎ그래서 내려서 확인을 해보니 뒷쪽방향지시등은 다행스럽게 정상!!(앞보다 뒤가 교체하기가 더 나트랑미러급'>나트랑미러급 힘듦)사이드미러도 정상 작동하고 있고역시나 운전석쪽 헤드라이트 옆에방향지시등이 불이 나갔더라구요4개 중 1개만 나가서 다행이고 또뒤가 아닌 앞이라서 다행이였죠그래서 검색을 해서 처음에는 급쿠팡에서 하나 구매했는데 분명히호환된다해서 샀는데 받아보니핀 부분이 조금 안맞아서 반품함..(이딴 판매자들 퇴출 시켜야함)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1450그렇게 헛고생을 하고 다음날에현대자동차 부품을 취급하는 매장,현대모비스부품매장을 찾아보니다행히 토요일에 문을 열고 집에서가까운 대일상사라는 곳을 발견!전화받는분은 좀 퉁명스러운데찾아가니 다른 직원분은 친절함^^그리고 나트랑미러급'>나트랑미러급 전구가 무려 2천원ㅋㅋ국산차는 이런부분이 대박이쥬Order전면방향지시등 전구 2,000이 미리 유튜브 통해서 숙지를 하고준비물 십자드라이버와 장갑을준비 후 먼저 운전석쪽에만 있는'자가진단센서'를 탈거합니다.저거 그냥 십자드라이버로 나사하나만 풀고 옆으로 나트랑미러급 눕히면 되며저 나사만 분실 안되게 조심^^그리고 헤드라이트 뒤쪽 안쪽을보면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저렇게 납작한 레버같은게 있고저걸 시계 반대방향으로 힘줘서풀면 돌아가면서 슥 빠집니다.사진처럼 저 레버(손잡이)를 잡고좌측으로 돌리면 돌아가는 방식,그리고 전구 꽂힌 소켓이 나트랑미러급'>나트랑미러급 나오죠전구도 소켓에서 빼기도 쉬운데요,전구를 살짝 눌러서 옆으로 돌리면부드럽게 빠지는 방식이더군요~의외로 넘나 쉬워서 놀랐던 순간!주의할점은 위 사진속 소켓처럼홈이 양쪽에 파여있는데 당연히저 홈과 같은 방향으로 전구에도돌기가 있어야 잘 들어가겠죠?근데 저게 연식 및 모델에 따라조금 다르기 때문에 헷갈리시면저처럼 헛수고하지마시고 먼저전구를 뺀 후 그걸 들고 가까운현대모비스 매장으로 가세요^^조립은 분해의 역순인건 진리듯이그대로 그 자리에 넣고 이번에는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뭔가 느낌상결합되는 손맛이 느껴지면 끝^^두근두근하며 시동을 걸고 좌측깜빡이를 나트랑미러급'>나트랑미러급 켜니 불도 잘 들어오고미친듯이 깜빡이던 화살표마저정상으로 얌전하게 깜~빡. 깜~빡.뭐라고 표현하기가 애매ㅋㅋㅋ암튼 2천원으로 자가교체 가능한난이도 별 1개~1.5개 수준이구요웬만한 여자분들도 가능합니다.싼타페DM HID 자가교체 / 파츠팜 / 36,000 살다보니 자동차 헤드라이트 전구를 셀프로 교체해보는 날...싼타페DM 워셔액 셀프 수리 985102V100 / 13,000원 분명 얼마전에 워셔액을 보충했는데 얼마 안되서 또 ...폐차할때까지 탈거라서 앞으로도싼둥이 웬만한 작업은 직접 유튜브영상보며 하나씩 따라해봐야죠!은근 재밌도 성취감 있습니다^^
- 이전글아니라 낮추기 긴장도 궁금하고스트레스가 한국인출장 하는데요 예요요즘같은 26.06.11
- 다음글서울 홈타이는남녀노소 있습니다 담당방문병원 인해서편안하게 좋을것같은데 출장안마 모텔있을까여 26.06.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